안녕하세요 길프입니다.
시간이 늦어 내일 공지하려했는데, 벌써 주문이 들어오고있어 급하게 공지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길프의 게시글을 봐주셨던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계셨을, 올 초부터 준비중이던 체스터 범고래 컬러가 무신사에 단독발매 되었습니다.
오레오, 검흰 등으로도 불리지만 어느순간 덩크 범고래 덕분에 범고래라는 컬러네임이 너무나 익숙해진 컬러웨이.
이제는 풀리기도 많이 풀린 범고래이기에 길프에서 풀어내는 범고래는 어떤 모습이어야 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길프에서 제안하는 범고래는 나이키의 그것보다는 조금 덜 캐주얼하고, 조금 더 고급진 맛이 있는 모습이기를 바랬습니다.
더 좋은, 특별한 소재를 사용한다면 분명 보지 못한 범고래의 모습이 나올 것이라 생각했고, 의도한 바를 적극 반영하여 빈티지한 질감의 블랙 카우레더와 화이트 킵스킨이 어우러진 이른바 조금 더 어른을 위한 범고래 체스터를 제안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빈티지한 질감이라 하면 대부분 버팔로 타입을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시중에 나오는 버팔로 가죽을 사용했다하는 가죽들은 99.9999%가 진짜 버팔로 가죽이 아닌, 원지 상태가 안좋은 가죽에 버팔로 무늬를 찍어낸 가죽이고, 유행처럼 버팔로 무늬 가죽이 나오는 것에 조금은 반골 기질도 들었는지, 전혀 새로운 타입의 빈티지 질감의 가죽을 찾았고, 마치 종이를 구긴듯한 질감의 빈티지 카우레더로 매치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어디서도 보지못한 빈티지한 질감을 보실 수 있고, 길프 특유의 편안한 착화감은 이번에도 계속됩니다.
극소량 입고, 발매 되었으며 해당 물량 판매 완료 시 재입고 여부는 미정입니다.
최근 몇주간 저의 원픽인 범고래 컬러, 즐겨주세요 :)
@guil.f @musinsacom